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다운로드

유바바는 피노키오의 코치맨과 많은 유사점이 있으며, 이는 플레저 아일랜드의 소년들이 당나귀로 돌연변이된 것과 유사한 방식으로 인간을 돼지로 돌연변이한다는 의미입니다. 목욕탕에서 일자리를 얻으면, 유바바가 치히로의 실명을 압수당한 것은 상징적으로 아이를 죽인다[35] 누가 성인이 되어야 한다. 그런 다음 그녀는 모노신화 형식에 따라 통과 의식을 겪는다. 치히로는 과거와의 연속성을 회복하기 위해 새로운 정체성을 만들어야 한다. [35] 센, 노페이스, 보, 그리고 하피는 제니바와 만났고, 제니바는 하쿠에 대한 센의 사랑이 그녀의 저주를 깨뜨렸고, 유바바는 검은 민달팽이를 사용하여 하쿠를 장악했다고 밝힌다. 하쿠는 제니바의 집에 드래곤 형태로 나타나 센, 보, 하피를 목욕탕으로 날아간다. 노페이스는 뒤에 머물면서 제니바의 스피너가 되기로 결심한다. 비행 중 센은 수년 전 고하쿠 강으로 떨어지고 해안으로 안전하게 씻겨 내려갔던 것을 회상하며 하쿠의 진짜 정체성을 고하쿠 강의 정신으로 정확하게 추측합니다. 그들이 목욕탕에 도착했을 때, 유바바는 자신의 저주를 깨기 위해 돼지 의 그룹 중 에서 그녀의 부모를 식별하기 위해 센을 강제로. 센이 돼지 중 누구도 부모가 아니라고 정확하게 대답한 후, 그녀의 계약은 연소되고 그녀는 그녀의 실명을 돌려받습니다. 하쿠는 그녀를 마른 강바닥으로 데려가 그녀를 다시 만나겠다고 맹세한다. 치히로는 레스토랑 마구간에서 식사를 한 후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는 회복된 부모에게 강바닥을 건널 수 있습니다. 그들은 먼지와 나뭇잎으로 뒤덮인 차에 도착할 때까지 터널을 다시 걸었다.

들어가기 전에, 치히로는 여전히 제니바의 집에서 그녀를 위해 스펀 헤어 밴드 노 페이스를 입고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우리의 여주인공 치히로는 미야자키 (토토로의 메이 제외)가 만든 여성 주인공 중 가장 매력적인 소녀입니다. 그러나 미야자키는 의도적으로 그런 소녀를 디자인했습니다. “오늘날 아이들은 일본에서 버릇없고, 보호받고, 지나치게 보호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단지 삶의 실현을 덜 실현살고, 자신의 건강에 해로운 자아를 살찌우. 치히로의 팔과 다리, 그리고 그녀의 왜곡되고 생명이 없는 얼굴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오늘날의 자녀들을 상징합니다.” 그러나 영혼의 목욕탕은 모호함과 어둠이 없는 장소로 볼 수 없다. [40] 많은 직원들이 치히로에게 무례하다. [36] 노페이스의 초기 모습에 묘사된 바와 같이, 과잉과 탐욕의 장소이다. [41] 치히로의 여정과 변신의 단순함과는 대조적으로 끊임없이 혼란스러운 카니발이 배경에 있다.

[36] 치히로의 부모는 돼지로 변하는 것을 상징한다. 치히로가 이 마을에 이상한 점이 있다고 말하는 순간, 그녀의 부모는 돼지로 변한다. 1980년대 일본의 버블 경제(소비자 사회)에서 “돼지로 변한” 사람들이 있었는데, 이 사람들은 여전히 돼지가 되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누군가가 돼지가되면, 그들은 인간으로 돌아가지 않고 점차적으로 “돼지의 몸과 영혼”을 갖기 시작합니다. 이 사람들은 “우리는 경기 침체에 있고 먹을 것이 충분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단지 판타지 세계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아마도 이것은 우연이 아니며 음식은 실제로 “잃어버린 인간을 잡기위한 함정”입니다. [38] 치히로가 과거의 정체성을 추구하는 것처럼, 일본은 2001년 영화 개봉 당시 발생한 경기 침체에 대한 불안감속에서 과거의 가치관과 다시 연결하려 했다. [35] 미야자키는 인터뷰에서 옛 일본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요소에 대해 언급했다. [39] 미야자키는 수년간 새로운 영화를 제작하고 싶었지만, 가시와바 사치코에 의한 일본책 키리노 무코노 후시기 나 마치(일본책 기리노 무코노 후시기 나 마치)와 십대 여주인공에 관한 두 가지 제안이 거절되었습니다.



迴響已關閉。